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재청괴산군민회 정기총회 성료군민회원 등 300여명 참석
   
▲ (사)재청괴산군민회 2081 정기총회 및 송년회 행사 축하 케이크 커팅식.

(사)재청괴산군민회(회장 곽용희) 정기총회가 16일 청주 ‘더 케이 인’ 연회장에서 군민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차영 괴산군수를 비롯해 신동운 괴산군의회 의장, 박덕흠 (괴산·보은·옥천·영동) 국회의원, 김수갑 충북대 총장, 장재영 괴산증평교육지원청 교육장, 김태성 농협괴산군지부장, 윤남진 충북도의원 등 기관·단체장과 군민회원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효자·효부 표창과 군민장학생 2명에 대한 장학금 전달이 있었다.

또 회장 표창에는 재청괴산군민회 조황금, 윤은진, 김영순 사무국 임원이, 군수 표창은 변진수 자문위원, 신현왕·김낙중 부회장이 받았다.

곽용희 회장은 환영사에서 “재청괴산군민회는 지난 9월 청주에서 열린 농·특산품 한마당 행사에도 참여하는 등 다양한 사업추진을 통해 대·내외적으로 그 위상을 제고한 한해였다”며 “내년에도 더욱 큰 발전을 꾀하는 군민회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차영 군수는 “고추축제 등 고향 방문과 농산물 팔아주기 행사에 보내준 재청괴산군민회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한다”며 “‘모두가 행복한 희망괴산 건설’을 위해 회원 분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당부한다” 축사했다.

 

중부포커스  webmaster@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