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초정노인복지재단 ‘어버이날 행사’ 성료요양병원, 복지센터,요양원, 장례식장 등 환자·가족 500여명 참석
   
▲ 사회복지법인 초정노인복지재단(이사장 오성균)이 ‘함께하는 孝-어버이날 행사’를 가졌다. 지난 8일 초정노인복지재단 분수대 앞 광장에서 열린 행사에는 초정요양병원, 초정복지센터, 초정노인요양원, 초정장례식장 등 환자와 가족 500여명이 함께 했다.

사회복지법인 초정노인복지재단(이사장 오성균)이 ‘함께하는 孝-어버이날 행사’를 가졌다.

지난 8일 초정노인복지재단 분수대 앞 광장에서 열린 행사에는 초정요양병원, 초정복지센터, 초정노인요양원, 초정장례식장 등 환자와 가족 500여명이 함께 했다.

행사에는 오성균 초정노인복지재단 이사장, 변종오·전규식 청주시의회 의원, 정영석 내수신협 이사장, 오일식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전국이 대한적십자청원지구협의회장, 변장섭 북청주새마을금고 이사장, 이준구 북이면장,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했다.

조황금 초정노인복지센터 원장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서는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어버이은혜 노래 합창 등에 이어 참사랑소리회의 노래공연, 시설별 장기자랑이 진행됐다.

초정노인복지재단 오성균 이사장은 “어르신들이 여생을 편안한 집처럼 보내실 수 있도록 사랑과 정성이 가득한 가정집 같은 요양병원, 요양원, 재가복지센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대한적십자 청원지구, 내수신협, 청원신협, 내수농협 등의 후원이 있었다.

 

중부포커스  webmaster@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