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남청주신협 골프 문화센터 슐체홀 개관
   
 

남청주신협(이사장 송재용)은 용암본점 5층에 최고급 시설을 갖춘 슐체홀(골프교실)을 지역주민과 100여명의 골프교실 회원들의 입회 속에 금일(10일) 개관하였다.

남청주신협 슐체홀은 150평의 넓은 실내와 12개의 스크린시설 및 연습장, 150개의 개인락카를 구비하여 충북지역 최고의 골프시설을 갖추고 있다.

필드의 생생함을 그대로 살린 골프시설과 타석자 자세확인이 가능한 최신식 골프환경 시스템을 갖추었다. 또한 프로골프 강사가 상주하며 골프교실을 이용하는 조합원들에게 원포인트레슨 및 개인심화레슨을 실시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교실 운영일정 및 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토요일 및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조합원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90%까지 할인율을 적용하여 조합원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한다.

슐체홀은 지역을 선도하는 신용협동조합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1849년 독일에서 소상공인의 경제적·사회적 지위를 향상하는데 목적을 두어 세계 최초로 신협을 설립하고 협동조합운동을 전개한 슐체 델리취라는 독일협동조합의 선구자를 기념하기 위하여 명명한 것이다.

남청주신협은 골프교실 뿐만아니라 조합원을 위한 요가, 댄스, 헬스, 탁구, 교양수업 등 다양한 문화센터를 운영하며 지역주민과 조합원들의 문화생활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금일 골프 문화센터인 슐체홀을 개관하여 남성조합원들도 누릴 수 있는 문화시설을 갖춰 성별 관계없이 지역주민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문화센터를 완성한 것이다.

 

 

김창복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