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미담(美談)
LS산전(주), 청주시 이웃돕기 성금 기탁

LS산전(주)이 10일 오전 10시 청주시청을 방문해 청주 지역 내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복지사업 추진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한범덕 청주시장, 어승규 LS산전 사업장지원부문장(상무) 등이 참석했다.

기탁된 성금은 다양한 복지서비스 정보 제공과 홍보 및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복지 페스티벌’과 지역 내 저소득층 맞춤형 지원을 위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등 복지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된다.

어승규 LS산전 사업장지원부문장은 “사업장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인 만큼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눔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S산전은 ‘사회공헌의 기본은 지역에 대한 기여’로 인식하고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2014년부터 사업장 지역 저소득 소외계층 대상 방한복 전달, 한가위 명절 도시락 선물, 여름철 냉방 용품, 겨울철 난방 용품 지원 등 매년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아울러 LS산전은 지역사회, 시민단체와 연계해 도심 속 생태 보존 및 환경문제 해결에 더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Let’s Make Green with LSIS (LS산전과 함께 푸른 세상을 만들어요)’ 캠페인을 지속 추진하는 등 생태계 보전과 관련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차연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