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
충북대, 재학생 및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음악이 있는 영화’11월 수요개신시네마, ‘비긴 어게인’ ‘싱 스트리트’ ‘라라랜드’ ‘원스’ 상영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도서관은 11월의 수요개신시네마 테마를 ‘음악이 있는 영화’로 정하고 11월 6일(수)부터 27일(수)까지 매주 수요일 4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충북대학교는 지역사회 문화예술진흥을 위해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중앙도서관 신관 5층 개신시네마에서 대학소속구성원과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 가능한 개신수요시네마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달의 상영영화는 ▲11월 6일(수) ‘비긴 어게인’ ▲11월 13일(수) ‘싱 스트리트’ ▲11월 20일(수) ‘라라랜드’ ▲11월 27일(수) ‘원스’ 순이다.

영화 관람을 위해 대기하던 한 학생은 “이전에 봤던 영화지만 그때의 영상미와 음악에서 느꼈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끼고 싶어 도서관을 찾았다. 가깝고 쾌적한 환경에서 영화를 볼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말했다.

수요개신시네마 관람을 희망하는 사람은 사전신청 없이 오후 2시 50분부터 중앙도서관 신관 5층 개신시네마로 입장하면 되며, 좌석수는 총 50석으로 선착순으로 자리가 배석된다. 지역주민의 경우 도서관 신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신분증을 제출하고 일일방문증을 발급받아 입장하면 된다.

이희영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