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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사과 상생마케팅, 소비자 입맛 잡는다전국 롯데마트 120개 매장에서 사과(1.3kg) 6만봉 한정 판매

충주시가 전국 롯데마트 120개 매장을 대상으로 충주사과 판매 농산물상생마케팅에 들어갔다.

농산물 상생마케팅은 농업인은 제값을 받고, 소비자는 싼값에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취지로 농산물 가격안정과 소비 촉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7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후원식을 갖고 홍보용 사과를 나눠주며 본격적인 판촉행사를 가졌다.

이날 후원식에는 김익준 충주시농정국장, 이창희 농정과장, 박철선 한국과수농협연합회장(충북원예농협장겸직), 이철호 충주시조공법인 대표, 이상복 APC소장, 롯데마트 이은승 신선식품 부문장, 과일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과수농협연합회, 롯데마트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이번 마케팅을 위해 시 예산 4000만원, 롯데마트 6000만원, 한국과수농협연합회 2000만원으로 총 1억2000만원의 후원금이 지원됐다.

또한 이날 후원에 따라 롯데마트 전국 매장에서 봉지사과(1.3kg) 6만봉이 한정판매되며 시중가보다 2000원 할인된 4980원에 선보여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롯데마트는 충주복숭아명품화를 위해 전국롯데마트 120개 매장에서 12억원의 판매실적을 올리는 등 충주지역농산물 판매를 위해 적극협조하고 있다.

신동기 기자  news@jbfocu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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