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재청괴산군민회 5·6대 회장 이·취임식 ‘성료’22일 정기총회 회원등 500여명 참석

22일 정기총회 회원등 500여명 참석
곽용희 회장 이임…장영호 회장 취임

(사)재청괴산군민회 2019 정기총회 및 5·6대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22일 청주 엠 컨벤션 웨딩홀에서 회원 및 내·외빈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이임하는 곽용희 회장은 “지난 4년 동안 의욕과 열정으로 괴산군 사회복지시설 방문, 고추축제 등 각종 행사 참여, 한마음 체육대회 등 정말 많은 일들을 했다”며 “이제 새롭게 출발하는 6대 장영호 회장님이 행복하고 정이 넘치는 군민회를 이끌어 주실 것”이라고 말했다.
6대 회장으로 취임하는 장영호 회장은 취임사에서 “10년 전 초대 사무총장직을 맡아 재청괴산군민회를 창립하면서 정신없이 일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 회장직을 맡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오랫동안 멀리 함께 가는 군민회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축사에서 “군민회 살림을 규모있게 알뜰하게 꾸며 발전시켜 주신 곽용희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6대 회장에 취임하는 장영호 회장님을 필두로 재청괴산군민회가 더국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고향발전에 기여하는 군민회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군수는 취임하는 장영호 회장에게 괴산군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효자, 효부, 장학생 2명 등 모두 4명에게 표창과 시상금이 전달됐다.곽용희 회장, 이은명 자문위원, 강영식 사무총장에게는 군수 표창이 있었다. 회장 표창은 홍경운, 이인광, 이동준, 최용순, 이혜정, 이상훈 국차장이 수상했다.

중부포커스  webmaster@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