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인물
괴산홍보단, 前 충북도의원 임회무 단장 추대

괴산홍보단은 1월 10일(금) 괴산보훈회관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새 단장에 임회무 前 충청북도의회 의원을 만장일치로 추대하였다.

▲ 임회무 괴산홍보단장

괴산홍보단은 2010년 고향가자로 출발하여 2012. 4월 괴산군청과 동청주세무서에 사회단체로 등록하였으며 2015년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홍보활동전개, 2016년 문장대온천개발저지운동에 반대서명 운동을 전개하여 42,000여명의 서명을 받아 전달하는 등 괴산군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등 괴산군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신임 임회무 단장은 수락 인사말에서 여러 가지 부족한 저를 괴산홍보단장으로 선출해 주신데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우리 괴산홍보단은 정관의 목적대로 괴산군 발전에 기여하면서 괴산을 전국에 알리는데에 소홀함이 없도록하고 전임 단장님들과 회원들의 뜻을 모아 새로운 사업을 발굴하여 괴산홍보단 발전을 도모하면서 회원의 화합이 최우선이라고 하였다.

임회무 단장은 괴산군청과 충청북도청 출신으로 25여년간 공직에 몸 담았으며 한국자유총연맹 충북지부 사무처장과 충청북도의회 행정문화위원장, 문장대온천개발저지 특별위원장 등을 역임하였다. 그의 수상으로 정무모범공무원(국무총리), 충청북도청 노동조합 감사패 수상과 2016년 우수의정대상(전국 시․도 의장협의회), 2016년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 대상(21세기 조직위원회), 대한민국 인성교육대상(한국인성교육대상조직위원회) 등을 수상하였다.

강영식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