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신동아특수방수 신현왕 대표 ‘행복 나눔’ 삼계탕 봉사청주 운천·신봉동 사회보장협의체 ‘행복울타리’ 사업

80여 어르신 가가호호 전달 “건강한 여름 나셨으면”

청주 운천신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현왕)가 지난 8일 지역 독거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행복울타리 행복나눔사업을 펼쳤다.

청주 운천신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현왕)가 지난 8일 운천·신봉동 지역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행복울타리 행복나눔사업 ‘어르신~ 삼계탕 드시고 행복하세요’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신동아특수방수 신현왕 대표가 후원한 지정 기탁금 100만원으로 추진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2명 위원과 통장 17명이 어르신 80여명의 대상자를 추천, 어르신 댁을 가가호호 방문해 안부 확인과 함께 전달했다.

삼계탕과 요구르트를 전달하고 있는 신현왕 위원장.

신현왕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이어지는 무더위에 지쳐있는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바란다”고 말했다.

운천·신봉동 이덕중 동장은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을 마련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리고, 가가호호 행복이 넘치는 운천·신봉동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현왕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이어지는 무더위에 지쳐있는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동아특수방수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지역의 저소득 소외 계층에게 가가호호 어르신 원기 배달사업, 따뜻한 겨울나기의 일환으로 방한용품 전달, 경로잔치 등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중부포커스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