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인물
충청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 권석규 센터장 임용“사각지대 없는 촘촘한 봉사로 도민 모두의 행복한 디딤돌이 될 것”

충청북도는 권석규(만60세) 씨를 8월 1일자로 충청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장으로 임용한다고 밝혔다.

임용장 수여는 30일 충북도지사 집무실에서 최정옥 이임 센터장에 대한 공로패 수여와 함께 진행됐다.

충북도는 지역의 자원봉사의 컨트롤타워로서 자원봉사자의 역량을 결집하고, 시‧군 자원봉사센터와 유기적 협조체계 구축의 중심인 충청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를 이끌 적임자를 물색했다.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10일까지 11일간 공개모집 후 서류심사 및 선발위원회의 면접을 거쳐 자원봉사와 복지업무분야 전문가로 정평이 나 있는 권석규 씨를 센터장으로 최종 선발했다.

권석규 센터장은 지난 1988년 7월 우정사업본부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1992년부터 충북도에서 근무하며 복지정책과장, 제천시 부시장, 보건복지국장, 재난안전실장을 역임했다.

권석규 신임 센터장은 “함께하는 자원봉사, 행복한 도민 실천으로 봉사자와 클라이언트(Client)가 한마음으로 동행하여 광역센터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명실상부한 충청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로 발전하는 초석을 다지겠다면서, 사각지대 없는 촘촘한 봉사로 충청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가 도민 모두의 행복 디딤돌이 되도록 노력하여 충청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가 전국에서 가장 모범적인 센터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권석규 센터장의 임기는 2년으로, 2022년 7월 31일까지다.

강영식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영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