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시민예술놀이터 동부창고 생활문화클래스, 6인의 강사 모집요리, 소잉(소품제작‧자수), 그림(드로잉‧오일파스텔) 등 4개 분야 8개 프로그램 운영
▲ 청주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동부창고가 7일부터 19일까지 생활문화클래스 강사 모집에 들어간다. (제공=청주문화재단)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박상언, 이하 청주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시민예술놀이터 동부창고가 7일(수)부터 19일(월)까지 2021 생활문화클래스 강사 모집에 들어갔다.

모집 대상은 요리, 소잉, 야외, 그림 4개 분야의 8개 프로그램으로 요리 분야 ▷디저트 ▷세계음식 ▷음료 제조에 각 1명씩, 소잉 분야 ▷소품제작‧자수 1명, 야외 분야 ▷원예 1명, 그림 분야 ▷드로잉‧오일파스텔 1명, 총 6명이다.

오는 6월 개강 예정인 2021 동부창고 생활문화클래스는 지난 1개월 동안 진행한 시민 수요조사를 통해 개설한 프로그램들로, 예년보다 높은 호응과 만족도가 기대된다.

응시자격은 ▲청주지역 내에서 문화예술 활동을 하고 있는 자 ▲해당 분야 연구 및 교육과정 이수자 또는 해당분야 강의 경력이 있는 자 ▲해당 학과를 졸업한 자 또는 전문성을 인정할 만한 자격증 및 서류 구비자, 이중 하나 이상의 요건을 충족하는 사람이다.

최종 선정이 되면 6월 ~ 11월(프로그램별 상이)동안, 지원되는 동부창고 내 각 공간(공공요금 및 인터넷 지원 포함)을 활용해 클래스를 운영하게 되며, 강사료는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강사수상 지급 기준에 따라 지급된다. 다만 모든 프로그램의 일정 및 내용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강사 희망자는 청주문화재단 홈페이지(www.cjculture.org) 또는 동부창고 홈페이지(www.dbchangko.org)에서 신청 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19일(월) 오후 6시까지 이메일 접수(dbchangko@naver.com) 또는 동부창고 34동 사무실로 방문 접수(평일 점심시간 12~13시, 공휴일 제외)하면 된다.

이밖에 동부창고 생활문화클래스 강사 모집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청주문화재단과 동부창고 홈페이지 또는 전화 043-715-686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희영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