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대학
충북도립대·한국전기공사협회 대전광역시회, 산학 협력 협약 체결취업연계를 위한 협력관계 구축
▲ 충북도립대는 한국전기공사협회 대전광역시회와 28일 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제공=충북도립대학교)

충북도립대학교(총장 공병영)는 본관 1층 총장실에서 한국전기공사협회 대전광역시회(회장 김양은)와 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충북도립대학교와 한국전기공사협회 대전광역시회는 ▲온·오프라인을 통한 상호 협력 활동의 증대 ▲산업정보 및 학술정보 교환 제공 ▲교육훈련 및 위탁교육 제공 등에 협력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산·학협력을 통한 프로그램에 공동 참여하는 것은 물론, 직원 채용 시 충북도립대학교 학생 우대 등에 대해 동참하기로 했다.

공병영 충북도립대학교 총장은 “한국전기공사협회 대전광역시회와의 협약을 통해 충북도립대학교의 학생 현장실습 및 취업지원을 통한 학생 취업률 제고의 효과가 기대된다”라며 “앞으로 대한민국의 산업을 이끄는 기업과 협회와의 협업체계를 구축해, 학생이 행복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충북도립대학교가 다양한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전기공사협회 대전광역시회는 전기공사업 등록 접수와 전기공사업 관련 정보의 종합관리, 기술인력의 교육 및 양성에 힘쓰고 있다.

곽재근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재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