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
CGV X 삼양식품, 콜라보 신메뉴 '불닭컵치밥' 출시
▲ CGV가 삼양식품과 협력해 신메뉴 '불닭컵치밥'을 출시했다.

코로나19로 어려웠던 극장가에 부활 신호탄을 쏘아올릴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개봉에 맞춰 CGV가 신메뉴를 출시하고 관객 맞이에 나선다.

CGV는 국내외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과 콜라보한 신메뉴 ‘불닭컵치밥’을 출시해 극장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세계를 울린 불닭볶음면의 뜨거운 매운맛을 영화관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삼양식품과 협력해 이번 신메뉴를 기획했다.

‘불닭컵치밥’은 K-푸드의 대명사인 ‘치킨’에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에서 착안한 ‘불닭소스’를 버무리고, 고소한 ‘버터갈릭볶음밥’이 더해져 탄생했다.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이 한끼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맛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불닭컵치밥’ 가격은 6,500원이다. ‘불닭컵치밥’의 매운맛을 중화시킬 콘 샐러드와 탄산음료까지 포함된 ‘불닭컵치밥세트’는 론칭 특가인 8,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CGV는 ‘불닭컵치밥’을 구매하면 불닭마요 샘플 소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불닭컵치밥’을 구매하고 해시태그(#CGV, #불닭컵치밥)와 함께 SNS에 인증한 화면을 매점 직원에게 보여주면 삼양식품의 불닭 마스코트인 ‘호치’ 포카락(포크+숟가락)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김수경 F&B사업팀장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먹거리를 통해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삼양식품과 콜라보하게 되었다”며 “가정의 달 5월에는 가족과 함께 CGV를 방문하시어 보고싶은 영화도 보고 색다른 먹거리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양식품 공식 SNS에서는 신메뉴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답자에게는 영화관람권 2매씩을 30팀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이희영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