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청주시민과 셀트리온이 함께하는 ‘한마음 콘서트’, 오는 22일 개최셀트리온 주최, 청주시·청주공예비엔날레 후원... 장윤정, 김다현, 다비치 등 출연
▲ 청주시 한마음 콘서트 포스터

오는 22일(금) 오후 7시, 2023 청주공예비엔날레가 한창인 청주문화제조창 야외광장서 청주시민과 셀트리온이 함께하는 ‘한마음 콘서트’가 개최된다.

셀트리온이 주최하고 청주시와 청주공예비엔날레가 후원하는 이번 콘서트는, 올여름 유난히 혹독했던 폭염과 폭우로 상처입고 지쳤던 청주시민의 마음을 위로하고 다시 힘을 낼 용기를 북돋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콘서트에는 무대와 방송계를 종횡무진 누비는 트로트 퀸 장윤정, 2023 청주공예비엔날레 홍보대사인 트로트 요정 김다현을 비롯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조화로운 하모니의 다비치, 감수성 가득한 명품 보이스 정재욱, 다재다능 완성형 아이돌 그룹 골든차일드, 설명이 필요 없는 락스피릿 노브레인 등 정상급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더불어 청주를 디딤돌로 전국을 넘어 세계무대를 누비는 테너 10인으로 구성된 텐 테너 앙상블도 함께 해 무대를 한껏 풍성하게 한다.

이번 콘서트를 준비한 셀트리온과 청주시, 청주공예비엔날레는 “코로나 팬데믹에 이어 올여름 더위와 수해까지 힘들고 어려웠던 시간을 겪고 또 함께 이겨내 온 모든 청주시민들이 음악이 전하는 위로, 문화가 전하는 힐링으로 행복해지길 소원한다”며 초대의 말을 전했다.

이희영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