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
CGV, 도심 속 루프탑에서 영화 보며 가을을 만끽하세요!신라면세점과 협업한 야외 상영회… 카페 라 루프탑에서 11월 10~12일까지
▲ CGV, 야외상영회 포스터.

CGV가 신라면세점과 협업해 카페 라(CAFÉ LA) 루프탑에서 야외 상영회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카페 라 루프탑은 지난 9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오픈한 공간이다. 탁 트인 남산과 서울 도심 뷰를 볼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야외 상영회는 여행을 떠나는 ‘무비 트립’을 컨셉으로 ‘비긴어게인’,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 등 3개 작품을 선보인다. 11월 10일부터 12일까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하루에 두 회차씩 총 여섯 회차를 상영한다.

야외 상영회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야외 상영회 현장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카페라 #루프탑 #CGV #신라면세점 #무비트립)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관람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음료 1잔과 비비고칩, 쿤달 베스밤, 영화 굿즈 등을 증정한다. CGV시그니처팝콘으로 구성된 콤보와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스낵 또한 판매할 예정이다.

영화 예매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CGV동대문 ‘카페 라 루프탑’ 상영관에서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권원경 서울중부영업팀장은 “가을을 맞아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이색적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신라면세점과 협업해 야외상영회를 진행한다”며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소중한 분들과 함께 방문해 뜻깊은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희영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