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
CGV,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라이브 인 서울’ 단독 상영11월 30일 CGV강변, 고양백석, 제주노형 등 17개 극장서 개봉
▲ CGV, '사랑의 불시착 라이브 인 서울' 포스터.

CGV가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라이브 인 서울’을 단독으로 상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사랑의 불시착: 라이브 인 서울’은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의 원작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뮤지컬 공연이다.

2022년 9월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진행한 공연으로, 드라마와는 다른 뮤지컬의 매력을 보여준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배우 이규형, 김려원, 한승윤, 송주희 등이 출연해 극을 이끌어 나간다.

11월 30일부터 CGV강변, 고양백석, 제주노형 등 17개 극장에서 ‘사랑의 불시착: 라이브 인 서울’을 선보인다. 관람 후 매표소에 티켓을 제시하면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랑의 불시착: 라이브 인 서울’ 예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았던 ‘사랑의 불시착’의 뮤지컬 버전을 극장에서 선보인다”며 “드라마와는 다른 뮤지컬의 매력을 극장에서 소중한 분들과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희영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