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
CGV, 백현 팬미팅 생중계25일 CGV 예매 오픈 예정… 관람 후 티켓 인증하면 포토카드 증정
▲ 백현 팬미팅 포스터.

CGV가 오는 2월 3일 오후 7시 부산 KBS홀에서 진행하는 2024 백현 팬미팅 ‘과자파티’를 생중계한다고 25일 밝혔다.

백현은 2012년 엑소 멤버로 데뷔했으며, 이번 팬미팅은 백현이 독립 레이블 INB100(아이앤비100) 출범을 발표한 이후 2024년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자리다.

서울, 광주, 부산에서 진행하는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20일과 21일에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진행한 서울 팬미팅은 팬들의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한 바 있다. 광주에서는 이번 주말에 팬미팅을 진행하고, CGV에서는 마지막 일정인 부산 팬미팅을 생중계한다.

CGV에서 생중계하는 백현 팬미팅은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10여 개 극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티켓 가격은 1만 4천원이며, 예매는 1월 25일 오후 6시에 오픈할 예정이다. 팬미팅에 가지 못한 팬들은 극장의 큰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팬미팅 현장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어 예매 전쟁이 기대된다.

CGV는 백현 팬미팅 생중계를 관람한 후 티켓을 인증하면 포토카드 3종 중 1개를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에 증정하는 포토카드는 실제 오프라인 팬미팅 현장에서 백현이 팬들을 위해 역조공으로 준비한 입장 선물에 포함된 카드와 동일하다. 백현 팬미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GV는 아티스트의 공연 실황 및 영화, 뮤지컬, 팬미팅 등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21일에는 인기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의 팬미팅을 진행해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희영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