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미담(美談)
증평군, 신원건설·㈜지명·이글이글 골프동호회에 감사패 수여
▲ 증평군이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장학금과 성금을 기부한 신원건설, ㈜지명, 이글이글 골프동호회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증평군이 21일 지역인재육성과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장학금 및 성금을 기부한 신원건설, ㈜지명, 이글이글 골프동호회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홍성열 증평군수((재)증평군민장학회 이사장), 신원건설 이봉희 대표, ㈜지명 김윤경 대표, 이글이글 골프동호회 이상의 회장 등 6명이 참석했다.

신원건설 이봉희 대표는 (재)증평군민장학회에 2013년도부터 총 9백만 원의 장학금을, ㈜지명 김윤경 대표는 2013년도부터 장학금 및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약 3천만 원을, 이글이글 골프동호회는 저소득층 아동에게 약 8백만 원을 각각 기부했다.

감사패를 받은 세 곳은 “감사패를 받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지역의 미래인 어린이와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장학회와 저소득층 어린들에게 깊은 관심을 갖고 후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이에 홍성열 군수는 “아이들에게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기부된 장학금 및 성금은 증평의 미래를 이끌어갈 훌륭한 인재를 키우는 데 값지게 쓰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희영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