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미담(美談)
우원중공업, 청주문화원 가족을 위한 '사랑의 마스크 전달식'
▲ ㈜우원중공업(대표 방현복)은 청주문화원 가족을 위한 사랑의 마스크 1만장을 청주문화원(원장 강전섭)에 전달 하였다.

대한민국 전동지게차 업계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주식회사 우원중공업(대표 방현복)은 1일(월) 오전 11시 청주문화원 원장실에서 ‘사랑의 마스크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청주문화원 강전섭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문화원의 가족들을 위하여 ‘사랑의 마스크 1만장’이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우원중공업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과 더불어 발전하고, 나아가 친환경물류장비의 새로운 혁명을 이루어 가고 있는 기업으로 1998년 1월 우원상사로 설립되어 2013년 본사 및 공장을 청원구 오창읍에 신축 이전 하였으며 ISO 9001 / 14001 인증 및 건설기계 종합정비업도 등록하며 더 큰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또한 우원중공업 방현복대표는 청주문화원에서 ‘청주문화원발전위원회’ 위원 25명 중 한명으로 淸州文化 발전을 위하여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사랑의 마스크증정식에는 우원중공업 방현복대표와 청주문화원 강전섭원장, 청주문화원 심억수이사 그리고 박지영(온누리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이미연(아이 포도나무어린이집 원장)이 행사에 함께 참여하였다.

이희영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