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
CGV, 카타르 월드컵 생중계…이벤트 진행생중계 예매 시 한국 영화 5천 원 할인쿠폰 선물하는 ‘대한민국 영화도 파이팅!’
▲ 사진제공 CGV.

CGV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단독 극장 생중계를 기념해 월드컵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생중계 전 응원 이벤트부터 응원 시 관객들의 열정을 든든하게 채워줄 먹거리 ‘월드컵 콤보’, 윤시윤 배우, 아이돌 그룹 드리핀과 함께 응원하는 특별 회차,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대한민국 영화계에도 응원을 전하는 이벤트까지 알차게 준비했다.

먼저, 24일 펼쳐지는 우루과이전에 앞서 관객들의 월드컵 응원 열기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미리응원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선수단의 유니폼 색깔인 빨간색이 포함된 사진 또는 승리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V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CGV카타르월드컵, #미리응원전)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1천 명에게 영화 관람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미리응원전’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당첨자가 올린 게시글에 댓글로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CGV는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는 마음과 같이 대한민국 영화계에도 응원을 전하는 이벤트 ‘대한민국 영화도 파이팅!’을 준비했다. 월드컵 생중계를 예매한 CGV 고객에게는 ‘동감, ‘데시벨’, ‘올빼미’, ‘압꾸정’, ‘탄생’, ‘영웅’ 등 한국 영화 6편을 볼 때 5천 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을 각각 2매씩 선물한다. 관람일 다음날에 CJ ONE ID로 전자 쿠폰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CGV는 월드컵 대표팀의 현란한 볼거리와 함께 맛있는 먹거리도 놓칠 수 없는 관객들을 위해 월드컵 콤보를 선보인다. 스크린 속 선수들을 응원하며 마음만은 카타르에서 함께 뛰고 있는 관객들이 보다 더 열정적으로 응원할 수 있도록 ‘응원&팝콘콤보’와 ‘응원&비어콤보’를 준비했다. 고소 팝콘(L)과 탄산 음료(M) 2잔, 그리고 응원 스카프로 구성된 ‘응원&팝콘콤보’는 11,500원에, 플레인 핫도그 2개와 맥주 2캔, 응원 스카프로 구성된 ‘응원&비어콤보’는 14,500원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조별 예선전 당일 월드컵 콤보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대한민국 대표팀이 16강, 8강에 진출 시 팝콘(L) 할인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CGV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영화 ‘탄생’의 주연 윤시윤 배우, 신곡 ‘The One’으로 돌아온 아이돌 그룹 드리핀과 함께 응원하는 특별 회차도 마련했다. 오는 24일 밤 10시에 펼쳐지는 우루과이전을 함께 관람하고 응원할 수 있으며, 윤시윤 배우와 함께하는 특별 회차는 CGV용산아이파크몰 6관에서, 드리핀과 함께하는 특별 회차는 CGV연남 6관에서 진행된다. 드리핀과의 특별 회차 관람 시 드리핀 멤버들이 국가대표 유니폼을 착용한 모습이 담긴 에디션 포토카드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심준범 국내사업본부장은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CGV에서 월드컵을 더욱 알차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극장을 방문해 태극 전사들을 응원하며 스크린 너머에서 펼쳐지는 카타르 현지의 뜨거운 열기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오는 24일 오후 10시에 열리는 우루과이전을 시작으로 11월 28일 오후 10시 가나전, 12월 3일 0시 포르투갈전 등 한국 축구팀의 조별 예선 경기를 생중계 한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할 경우에도 극장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100여 개의 전국 CGV에서 월드컵 생중계를 만나볼 수 있다.

이희영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