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고향사랑 실천하는 재청괴산군민회 되도록 노력”(사)재청괴산군민회 정기총회 경기호 회장 등 500여명 참석 '성료'
(사)재청괴산군민회 2022 정기총회 및 송년회 행사 기념촬영.

(사)재청괴산군민회(회장 경기호) 정기총회가 11월 18일 청주 ‘S 컨벤션’ 연회장에서 군민회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행사에는 경기호 회장을 비롯해 송인헌 괴산군수, 김영환 충북도지사, 윤건영 충북교육감, 이범석 청주시장, 정우택 변재일 국회의원, 이옥규 박재주 이태훈 충북도의원 등 기관단체장과 정창모 초대회장, 곽용희, 장영호 고문, 군민회원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자랑스러운 군민대상(김진식 자문위원), 군수표창(박종학, 지성현, 손인순, 안종원), 자랑스런군민상(정치-이옥규, 공직-맹경재, 경제-김선겸, 사회-조해영), 군민회장패(정해창, 심용숙, 김태식, 강정임), 공로패(괴산군 행정과 채정규), 효자(이영봉)·효부(권묘순), 장학생(괴산중 3년 신우람, 청천중 3년 유수현) 표창이 있었다.

이어 (사)재청괴산군민회(김선겸 청주시 기업인협의회장)에서 청주시(이범석 시장)에 불우이웃을 위한 김장나누기에 써달라고 500만원을 기탁했다.

(사)재청괴산군민회 2022 정기총회 및 송년회 행사 축하 건배.

경기호 회장은 환영사에서 “오늘 정기총회를 계기로 재청괴산군민회가 한층 더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2023년 계묘년 새해에도 군민회 내실을 기하고 고향사랑을 실천하는 군민회가 되도록 다 같이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송인헌 군수는 축사에서 “괴산군이 장연면 지역에 민간개발을 통한 골프장 조성을 추진하는 등 현안사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며 “재청괴산군민회에서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중부포커스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