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IWPG 글로벌 10국 ’하트 더 하트’ 이웃사랑 평화나눔청주 내덕2동 행정복지센터·충북연탄은행 통해 어려운 이웃에 전달
청주시 내덕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강재동 동장과 기탁식 후 기념촬영

(사)세계여성평화그룹 글로벌 10국(IWPG, 글로벌국장 조백리)은 대전, 청주, 천안, 공주, 서산, 아산 6개 지부 연합으로 1월 19일 제3회 ‘하트 더 하트‘ 이웃사랑 평화나눔 후원물품 기탁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6개 지부 회원들이 ‘하트 더 하트’ 캠페인을 꾸준히 실시하여 모은 후원물품으로 청주시 내덕2동 행정복지센터와 충북연탄은행을 통해 홀로 사는 노인들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내덕2동 행정복지센터 강재동 동장은 “내덕2동의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에서 소외되는 분들이 없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청주지부 송근희 지부장은 “평화는 내 안의 평화로부터 시작된다. 저희 IWPG는 코로나 19와 어려운 경제상황이 겹쳐진 이 때에 많은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주변 이웃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IWPG는 유엔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 특별협의지위와 글로벌소통국(DGC)에 등록된 국제여성 NGO로서, 평화의 세계를 후대에 유산으로 물려주자는 비전을 가지고 전쟁종식 국제법 DPCW 지지 및 촉구, 여성평화교육, 평화문화 전파 등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중부포커스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