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
CGV 씨네드쉐프, 봄맞이 이벤트 ‘Cheers!’ 개최평일/주말 오후 6시~9시 시작하는 영화 관람객 대상 생맥주 1+1

CGV 씨네드쉐프가 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3가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CGV 씨네드쉐프는 영화와 함께 시원한 맥주를 즐기는 이벤트 ‘Cheers!’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인 CGV 씨네드쉐프는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Cheers!’ 이벤트를 통해 해피아워 맥주 1+1, 치얼업 패키지, 컬쳐데이 생맥주 무제한 회차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하이네켄 생맥주를 1+1으로 즐길 수 있는 씨네드쉐프만의 해피아워를 선보인다. CGV씨네드쉐프에서 평일/주말 관계없이 오후 6시부터 9시 사이에 시작하는 영화를 관람하는 모든 고객에게 하이네켄 생맥주 주문시 한 잔을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또한, 특별한 봄맞이 데이트를 선물하는 치얼업 패키지도 선보인다. 씨네드쉐프 2인 영화관람과 치킨세트,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패키지A’와 씨네드쉐프 2인 영화관람, 고메팝콘 2개, 와인 2잔으로 구성된 ‘패키지B’를 각각 8만8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씨네드쉐프 영화관람은 프리미엄 가죽 소파 좌석으로 꾸며진 ‘스트레스리스시네마’ 또는 리클라이닝 침대 극장 ‘템퍼시네마’ 중 선택 가능하다.

오는 29일 오후 8시에는 컬쳐데이를 맞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특별 회차를 진행한다. 씨네드쉐프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가격에 1만원을 추가하면 하이네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컬쳐데이 생맥주 무제한 특별 회차는 17일에 예매가 오픈된다.

‘Cheers!’ 이벤트는 오는 4월 9일까지 씨네드쉐프 용산, 압구정, 센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이형석 씨네드쉐프사업팀장은 “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하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씨네드쉐프만의 응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와 식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희영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