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레져 관광
늦여름밤 대청호의 낭만... '모기장 영화음악제' 열려문의문화재단지 모기장에서 영화 스크린 설명과 ost 공연 상연
▲ 모기장 영화음악제

늦여름 대청호의 중심, 문의문화재단지 잔디광장에 모기장이 등장했다.

청주시는 '모기장 영화음악제'를 열어 지난 15일 모기장 안에서 스크린으로 영화의 중요 장면을 감상하며 설명을 듣고 영화 OST를 감상할 수 있는 낭만을 선사했다.

이번 ‘모기장 영화음악제’ 행사는 코로나19, 수해 및 태풍으로 지친 시민들에게 잠깐의 쉼을 제공하고 독득한 문화와 역사, 아름다운 자연을 가진 문의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문의문화재단지 주차장에서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문의 지역의 포도 등 특산품과 먹거리, 바위솔 화분만들기 체험 등 20개의 다양한 부스를 운영해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본 공연인 모기장 영화음악제는 충북의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루아’ 오케스트라가 캐리비언의 해적 등 6개 등의 영화에 나오는 OST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관람객 총 500여 명이 참여해 깊어가는 늦여름 밤을 함께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문의문화재단지에서 수준 높은 야간공연을 추진해 시민과 관광객이 만족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존 ‘모기장 영화음악제’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열릴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15일 공연만 진행됐다.

김예지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