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청주 김안과-(사)청주예총, 함께하는 가을 음악회 성료
▲ <청주 김안과와 (사)청주예총이 함께하는 가을 음악회>가 지난 15일 청주 김안과 5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진행됐다.

(사)청주예총(회장 문길곤)에서 주최·주관하고 충북지역개발회(회장 오선교)와 청주 김안과(대표원장 김두은)가 후원하며 (사)청주음악협회가 협력하는 <청주 김안과와 (사)청주예총이 함께하는 가을 음악회>가 지난 15일(수) 오후 7시 청주 김안과 5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진행됐다.

<청주 김안과와 (사)청주예총이 함께하는 가을 음악회>는 충북지역개발회에서 후원하는 사업으로, 성악을 전공하고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부부 성악가(테너 한상우, 소프라노 이서희/ 바리톤 김태권, 소프라노 신재선)의 공연과 베리어스 금관앙상블(박성진, 김세리, 안지이, 박지영, 박은정)의 연주를 콘서트가이드인 김우영((사)청주음악협회 사무국장)의 해설로 깊어가는 가을밤 지역민들의 지친 일상에 큰 위로와 힐링의 시간을 선물했다.

청주예총 문길곤 회장은 "예술단체와 협력기관과의 유기적인 교류를 통해 지역의 예술 발전에 가교역할을 한 것 같아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예술 향유 소외지역에 ‘찾아가는 공연’으로 예술문화 인프라를 구축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적극 참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희영 기자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