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충북청주FC, 여자축구팀 선수 모집올 시즌 퀸컵 출전 위해 ‘청주김안과’와 손잡아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하 충북청주FC)이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주최하는 2024년 K리그 퀸컵(이하 퀸컵) 출전에 따라 아마추어 여자축구팀 선수를 모집한다.

충청북도 지역에 거주하는 성인 여성은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선수들은 충북청주FC 유소년팀 지도자의 전문적인 훈련을 받게 된다.

아울러 충북청주FC의 유니폼과 조마의 훈련복을 비롯해 홈경기 출정식 진행 등 다양

한 혜택이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5월 27일 6월 7일 까지다.

충북청주FC 구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면 된다. 이번 모집으로 구성된 여자축구팀은 오는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제천축구센터에서 진행되는 퀸컵을 끝으로 활동을 마무리하게 된다.

올 시즌 퀸컵 출전을 위해 충북청주FC 청주김안과의원(이하 청주김안과)과 손을 잡았다.

청주김안과는 지난해부터 충북청주FC의 공식 안과로 활동했다.

충북청주FC는 퀸컵 대회에 한정하여 청주김안과에 유니폼 전면 스폰서 권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청주김안과 김두은 대표원장은 “최근 전국적으로 많은 여성 축구인이 늘어나고 있는 걸 체감하고 있다. 충청북도와 청주시의 여자 축구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충북청주FC에 여러 방면에서 많은 지원을 해주시는 청주김안과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 실천에 발 벗고 나서겠다“고 말했다.

중부포커스  news@jbfocus.co.kr

<저작권자 © 중부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포커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